작성일 : 10-06-11 12:20
[영어홀릭기사] 영어초보탈출-학원보다는 온라인동영상강의가 인기
 글쓴이 : 영어홀릭
조회 : 4,542  
[영어초보탈출] 학원보다는 온라인동영상강의가 인기
 
안병선
▲  열정적으로 강의하는 나병철 대표   © 안병선

글로벌시대와 함께 영어의 중요성이 점점 강조되면서 지금 세상은 영어를 중심으로 돌아가고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많은 학부모들이 자녀의 미래를 위해 영어교육에 목을 매는 가운데 애초에 차별화된 영어교육을 받을 수 있는 외고나 국제고에 자녀를 보내려는 학부모들이 크게 늘어나면서 영어쓰기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국내 유수의 대학들은 물론, 외고나 국제고의 경우 특기자 전형·편입학 시험에서도 영어 에세이 시험을 통해 최종 선발을 치르기 때문이다.
 
해외 명문 대학이나 고등학교에서도 이미 영어에세이를 통해 학생들을 선발해 오고 있어 SAT나 IELTS, 토플 등의 공인시험에 Writing이 중요하게 자리매김하고 있는 것은 누구나 아는 이야기다.
 
이러한 가운데 영어초보자를 위해 영어의 기초를 탄탄히 다져주기로 입소문 난 온라인 동영상강의 전문 업체 영어홀릭(www.eholic.co.kr)이 기존의 수능을 겨냥한 암기식 교육법의 문제점에서 벗어나 ‘영어쓰기'에 중심을 둔 교육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영어홀릭은 기존의 문법공부에서 벗어나서 문장의 기본구조(주인공+동작+대상)를 익히고 여기에 문장을 길게 만드는 몇 가지 요소를 배움으로서 스스로 영작하도록 도와주는 방식의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영작은 물론 어휘와 해석능력, 문법과 말하기능력향상을 돕는다.
 
그동안 영어학습자들이 문법규칙과 패턴문장을 외워서 단어만 바꿔가며 적는 식으로 공부해온데 반해, 영어홀릭에서는 자신이 직접 만들어 본 문장을 말하기 연습을 통해 지도해 누구나 쉽게 문법에 대한 지식 없이도 자연스럽게 긴 문장까지도 쉽게 쓸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때문에 알파벳만 알고 있는 초보라도 누구나 쉽게 강의를 들을 수 있으며, 2개월이라는 시간이면 누구나 기초영어를 마스터할 수 있어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간단한 문장을 영어로 적고 말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어 많은 이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영어홀릭에서는 영어의 기본이 되는 어휘, 독해, 영작, 말하기까지 다양한 수업을 제공하고 있으며 온라인 강의라는 장점을 살려 인터넷이 되는 곳이라면 언제 어디서나 24시간 영어공부가 가능해 바쁜 수험생이나 직장인들 중에서도 특히 찾는 이들이 많다.
 
학습자와 일대일로 소통할 수 있도록 사이트를 개설한 나병철 대표는 “정확한 해석이 가능하고 기본적인 단어를 갖춘 문장은 만들어서 쓰고 말할 수 있다면, 본인이 좋아하는 분야의 책을 많이 읽고 써보는 것도 영어를 잘할 수 있는 하나의 노하우가 될 수 있다.”며 다시 한 번 영어쓰기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더욱이 2012년 시행되는 ‘국가영어능력평가’에 쓰기와 말하기가 추가될 예정 중에 있어 시험을 준비하는 많은 수험생들이 영어홀릭으로 발걸음하고 있는 추세이다.
 
좋은 대학에 가는 것도 좋은 회사에 입사하는 것도 이제 영어를 빼놓고는 생각해 볼 수 없는 지금, 보다 확실한 영어실력향상을 원하는 이들이라면 영어홀릭을 찾아가보자. 보다 효과적인 영어공부방법으로 조만간 능숙하게 영작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이뉴스투데이]